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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디자이너

이삼오구의 컨텐츠 디자이너 이삼오구의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다양한 형태의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전달합니다.
각 브랜드의 마케터가 기획하는 이미지/배너 컨텐츠를 판매 목적에 가장 적합한 형태로 디자인하여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강화합니다.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와 같이 소비자가 제품을 접하게 되는 첫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기에 이미지 제작에 있어 깊이 있는 고민을 필요로 합니다.

직무 소개

이런 팀에서 일하게 돼요
컨텐츠 디자이너는 광고콘텐츠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삼오구 전 브랜드를 아우르며 속도감 있게 다양한 이미지를 제작하여 마케팅팀의 효율을 이끌 수 있는 동료를 기다립니다!
이런 일을 하고 있어요
1.
이미지/배너 형태의 마케팅 컨텐츠를 디자인합니다.
짧은 시간 내에 다양한 이미지를 편집하여 A/B test를 진행하고 효율을 비교합니다.
2.
마케팅 컨텐츠 외 목적의 이미지/배너 디자인 업무를 진행합니다.
자사몰, 오프라인 채널 등

자격 요건

이런 분을 찾습니다!
1.
온라인 커머스의 마케팅 컨텐츠를 제작해본 경험이 6개월 이상 있으신 분
2.
판매(구매 전환) 목적의 컨텐츠 제작에 대한 인사이트가 있으신 분
3.
작업속도가 빠르고 다량의 컨텐츠를 제한된 시간 내에 제작 가능하신 분
4.
새로운 것을 빠르게 시도하고 검증하는 업무 방식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
5.
기획의도를 맥락과 목적에 맞게 디자인으로 표현할 수 있으신 분
6.
본인이 맡은 업무에 대한 책임감과 성과에 대한 욕심이 있으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면 더 좋습니다!
1.
D2C 비즈니스 재직 경험이 있으신 분

On-Boarding

이삼오구에 합류하시면 어떤 여정을 거쳐 적응하게 될까요? 여러분을 위해 준비된 온보딩 여정을 확인해보세요! 잘 적응하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1 Week, 이삼오구 엿보기
HR 팀장과 함께 이삼오구가 어떤 회사인지, 어떤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는지 회사의 전반적인 소개에 대해 공유 받는 시간을 가져요.
이삼오구에서 사용하고 있는 업무 협업 툴인 슬랙, 노션 등의 사용법을 익혀요.
이삼오구에는 어떤 브랜드, 제품이 있으며 각 제품들의 특징과 핵심 마케팅 소구점이 어떻게 컨텐츠로 제작되는지 누적된 DB를 스터디해요.
1 Month, 이삼오구 적응하기
이삼오구의 브랜드, 제품 및 배너에 대해 어느 정도 탐색하는 기간을 마치고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기 시작해요.
이삼오구에서 다른 팀과 협업하기 위해 필요한 업무 소통 프로세스에 대해 인지하고 필요한 팀과 소통하는 방식을 경험해요.
3 Month, 이삼오구 익숙해지기
제작한 이미지/배너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타 프로모션 이미지 등은 어떻게 개선시킬 수 있을지, 반대로 타 작업물의 인사이트를 본인의 작업물에 어떻게 적용시킬 수 있을지 등을 고민해요.
업무에 필요한 동료에게 빠르게 필요한 사항을 요청하고 피드백을 받는 과정이 익숙해지고, 필요한 정보를 DB와 슬랙에서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HR 팀장과의 커피챗을 통해 이삼오구의 원온원 프로세스에 대해 알고,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해 공유하고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요.
COO와 함께 이삼오구 컨텐츠 디자이너로서 어떤 권한과 책임을 가지며, 어떤 마음가짐이 필요할지에 대해 다시 한번 확인해요.

Growth Path

이런 방식으로 일해요
1.
자사 모든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제품의 차별적 소구점, 기존 컨텐츠 제작의 방향성 등 다양한 관점에서의 깊이 있는 공부가 필요합니다.
2.
이미지 기획안을 받은 후, 본인의 판단과 해석을 더하여 판매 목적에 적합한 여러 이미지를 디자인 합니다.
폰트 배치, 크기, 효과, 이미지 크기 등 여러 요소를 활용한 variation을 진행합니다.
A/B test를 진행하여 최고의 효율이 나오는 이미지를 선정하고 인사이트를 얻습니다.
3.
시장에서 실제 A/B test를 진행하기 전에는 최적 효율을 담보하는 이미지/배너가 무엇인지 알기 힘들기 때문에, 빠른 시간내 테스트를 하기 위한 이미지를 다량 디자인합니다.
4.
장/단기 매출 극대화라는 명확한 목표 하에, 마케터와 소통하여 최적의 이미지를 제작합니다.
5.
철저한 데이터 분석 위에 각자의 인사이트를 얹어 소통합니다.
정량적인 데이터 기반이 없는 인사이트 공유, 뚜렷한 메세지로 연결되지 못하는 정량적 데이터 정리는 지양합니다.
이런 경험을 얻고 이렇게 성장할 수 있어요
1.
다양한 제품군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를 다루시면서, 온라인 커머스 및 마케팅 컨텐츠에 대한 인사이트를 짧은 시간 내에 쌓으실 수 있습니다.
14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 관련 마케팅 컨텐츠를 다룹니다.
2.
온라인 마케팅의 최전선에서 성장해가는 동시에, 현재 온라인 자사몰 매출액 및 매출액 성장률에서 압도적인 지위를 갖춘 이삼오구의 마케팅 인사이트를 체화할 수 있습니다.

Contract conditions

채용 형태: 정규직(수습 3개월 계약 후 정규직 계약)
급여
포괄임금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 역량에 따라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지원하실 때 원하는 급여 수준을 기재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채용 절차
1.
서류 접수
지원 링크를 통해 자기소개서를 함께 작성 후 제출해주세요.
2.
1차 면접
마케팅팀 팀장과 1:1 대면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지원자님의 실무 역량 및 이삼오구와의 컬처핏을 확인합니다.
1차 면접에서는 실무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소요시간: 1시간
사용 툴: 포토샵
내용: 실제 자사가 활용하는 컨텐츠 기획안을 바탕으로 총 2장의 배너 컨텐츠 디자인
1시간 30분 내외로 진행됩니다.
3.
2차 면접
공동 CEO 중 한 분 및 COO와의 1:2 대면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지원자님과 이삼오구의 컬처핏을 확인합니다.
1시간 내외로 진행됩니다.
4.
결과 발표
5.
처우 협의: 협의 후 입사가 확정되면 입사 절차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