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home

해외 CS 담당자 (계약직)

이삼오구의 해외 CS 담당자 해외 소비자의 구매 경험 전반의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VoC를 수집하여 고객들과 소통하는 이삼오구의 목소리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직무 소개

이런 팀에서 일하게 돼요
CX팀은 현재 7명의 구성원분이 계시며, 1명의 팀장과 6명의 팀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다이버는 미지의 심해에 뛰어들어 새로운 세상을 찾아내는 사람들입니다.
이삼오구의 CX팀은 고객 경험 감동을 위해 새로운 소통의 바다를 헤엄치는 다이버로 미지의 심해에 뛰어 들 준비가 된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려움 보단 도전 정신을, 실패보단 배움에 집중하여 고객 서비스를 위해 더 나은 대안을 위해 늘 연구하고 탐구합니다.
이런 일을 하고 있어요
1.
홍콩/ 대만 CS 처리 업무를 담당해요.
a.
전화 상담은 하지 않아요.
2.
고객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응대 템플릿을 제작해요.

자격 요건

이런 분을 찾습니다!
1.
주 40시간 근무가 가능하신 분 (유효한 워킹비자 소유자)
2.
현지 언어 소통에 제약이 없으신 분 (홍콩, 대만 업무 모두 투입 가능하신 분)
3.
TOPIK 6급을 보유하신 분
4.
중국어 타자 가능하신 분
5.
사무실 출근이 가능하신 분
6.
홍콩 국적이신 분 (대만 국적이실 경우 광둥어 사용 가능하시다면 지원 가능)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면 더 좋습니다!
1.
결혼 비자(F6 비자)를 소지하신 분
2.
취업 가능 비자( F2 / F6 / E7 / 기타 워킹홀리데이 비자 )를 소지하신 분
3.
CS 응대 업무를 경험해 보신 분
4.
CS 프로세스를 정량화하고 고객 응대 만족도 및 효율을 개선할 수 있는 분
5.
샵라인 플랫폼 이용을 경험해 보신 분
6.
Slack, Excel, Notion 등 소프트웨어 활용이 익숙하신 분
7.
한국어&중국어 두 언어 모두 가능하신 분

Growth Path

이런 방식으로 일해요
1.
기존 서비스 통념을 탈피하여 서비스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는 방향을 지향해요.
2.
how(어떻게) 보다는 why(왜?)를 먼저 생각하며 일합니다.
3.
전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가 선행되어야 합니다.
4.
수동적으로 주어진 일을 진행하는 실무자가 아니라, CX의 책임자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능동적으로 필요한 업무를 진행합니다.
5.
개인으로서 퍼포먼스를 잘 내는 것도 중요하나, CX 부서 모두가 효율적으로 일하고 모두가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런 경험을 얻고 이렇게 성장할 수 있어요
1.
고객 불만족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을 도출하는데서 나아가, 고객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는 부분을 제거하여 문의를 줄일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하고 경영진과 직접 논의합니다.
필연적으로 해당 작업들은 다른 부서와의 협업이 필요하며, 공동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배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2.
다양한 CX 관련 툴을 도입해보고 시험해보고 있는 과정에 있어, 여러 툴의 장단점을 비교해보고 새로운 방식의 방법론을 경험하시면서 인사이트를 축적할 수 있습니다.

Contract conditions

채용 형태: 계약직 (1년 / 계약 종료 후 정규직 전환 검토 가능)
급여
개인 역량에 따라 내부 협의를 통해 결정합니다.
지원하실 때 원하는 급여 수준을 기재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채용 절차
1.
서류 접수
지원 링크를 통해 자기소개서를 함께 작성 후 제출해주세요.
2.
1차 면접
CX 팀장님과의 1:1 대면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지원자님의 실무 역량 및 이삼오구와의 컬처핏을 확인합니다.
30분 - 1시간 내외로 진행됩니다.
3.
2차 면접
공동 CEO와의 1:2 대면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지원자님의 실무 역량 및 이삼오구의 컬처핏을 확인합니다.
30분 - 1시간 내외로 진행됩니다.
4.
결과 발표
5.
처우 협의: 협의 후 입사가 확정되면 입사 절차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