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삼오구의 HR 단시간 근로자는
전사 직원의 급여 관리 및 계약 형태에 따라 발생하는 업무를 진행하여 안정적인 조직의 상태를 유지하는데 기여합니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인사 업무 서포트 하여 HR팀의 리소스를 줄여주는 보조 역할도 진행하게 됩니다.
직무 소개
이런 일을 하게 됩니다!
1.
전사 직원 급여 관리 (아웃 소싱 업체 보유)
2.
정규직 및 프리랜서 등 계약 형태에 따른 계약서 작성
3.
기타 HR 업무 보조
현재 이삼오구의 HR팀은 채용/노무/제도/조직문화/행사/교육의 분야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2번 업무을 우선적으로 수행 후 리소스에 따라 상기의 분야 내에서 보조가 가능한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자격 요건
이런 분을 찾습니다!
1.
근태 관리 혹은 급여 계산 작업 경험이 있으신 분
2.
HR 혹은 회계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3.
내부 보안에 대한 책임감을 갖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으신 분
4.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내/외부와 업무 관련 소통 적극적으로 해나갈 수 있으신 분
이런 경험/성향을 가진 분이면 더 좋습니다!
1.
엑셀, 노션, 슬랙, 비즈플레이 TOOL을 사용해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
2.
스타트업 혹은 유사 업계(온라인 커머스) 재직 경험이 있으신 분
3.
전보다 더 효율적인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하시는 분
Contract conditions
•
채용 형태: 정규직(수습 3개월 계약 후 정규직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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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시간 : 월-금, 1일 4시간~6시간 (협의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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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17:00 내 자유 출근 (12:00~13:00 점심 및 휴게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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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13:00는 휴게시간으로 근무 불가함을 사전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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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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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관 경력 참고하여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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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절차
1.
서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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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링크를 통해 이력서를 작성 후 제출해주세요.
2.
1차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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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R팀장과의 1:1 대면 면접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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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님의 실무 역량 및 이삼오구와의 컬처핏을 확인합니다.
•
1시간 내외로 진행됩니다.
3.
결과 발표
4.
처우 협의: 협의 후 입사가 확정되면 입사 절차가 진행됩니다.